본문 바로가기

건강: 후회하면 늦으리!/행복한 치팅데이

강남역 보슬보슬 키토김밥 (for 키토제닉 식단, 다이어터/유지어터)

지난 번에도 말했지만, 나의 소울푸드는 김밥이다. 한입소반 김밥들이 너무 맛있긴 하지만 집에서 너무 멀기때문에 ㅠㅠ 자주 가기는 힘든 상황에서 지인에게 강남에 있는 보슬보슬이라는 핫플레이스를 소개 받음! 그 것도 그냥 김밥이 아닌 키토김밥! 키토제닉은 한마디로 말하면 저탄고지 식단을 말하므로, 키토김밥은 밥이 없는 김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. 최근 ‘바르다김선생’에서도 신메뉴로 출시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니, 키토제닉 식단에 대한 관심이 꽤 높은 듯 하다.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18/0004829615

 

저탄고지 ‘키토제닉’, 3040 여심 사로잡다

[이데일리 김무연 기자]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줄이는 대신 지방이 비중을 높이는 ‘키토제닉’ 식이요법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. 포만감이 오래 지속된다는 점에서 다이어트를 준비

n.news.naver.com


키토김밥은 정말 밥이 1도 없는 것 같은데,


보슬보슬에는 밥이 얇게 밥이 깔려있는 보슬김밥이 있어, 일단 보슬김밥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다. 내가 주문한 보슬김밥은 1) 치즈보슬김밥 2)스팸보슬김밥 이였고 동생 요청으로 3) 바삭베이컨김밥까지 추가! 가격대는 김밥치고 꽤 있는 편이라 하나에 6천원씩...

스팸보슬김밥
치즈보슬김밥
바삭베이컨김밥

 

사진을 썩 열심히 찍지 않았지만 맛은 괜찮았다! 개인적으로는 더러운 맛을 좋아해섴ㅋㅋㅋ 치즈가 제일 맛있었다 (스팸은 기대보다 깔끔한 맛이였...^^) 바삭베이컨김밥도 맛있었기에 나중에 생각나면 일반 김밥도 먹어볼 듯 하다. 다만 문제는 가격... 키토김밥은 계란이 많이 들어가는 지라 가격이 좀 쎄다고 들었는데 일반 김밥들도 한입소반 보다 가격이 더 쎈 걸보니 (6천원 vs. 4천원) 그낭 비싼 집인 걸로 결론내려 본다.

서울 전지역에 배달 가능하다고 하니 (강남외 지역은 퀵배송) 키토제닉 식단을 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실 만 할듯!